AWF Nepal Consultation

AWF Nepal Consultation
(2019.10.18-20/Kathmadu, Nepal)

Alliance World Fellowship Nepal Consultation 회의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카투만두 네팔에서 진행되어 지고 있습니다.
목적은 AWF가 네팔에 C&MA Nepal 교단을 창립하는 계획으로 서남아시아 지역 (인도, 티벳,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등)에 AWF/APAC/ACK 가 함께 선교 구상을 하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현재 ACK 소속으로 C선교사님께서 네팔에서 선교하고 계시며, 인도에 그레이스교회에서 파송예정인 L선교사님으로 준비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현재 네팔은 커뮤니스트(공산/사회주의 연합) 정당이 정권을 장악하기에, 선교사님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다른 한편에 네팔에 가정교회가 늘어나고, 교회들이 여러곳에도 세워지고 있습니다. 이곳 회의에도 한국 KHN/기성 선교사님들의 활동과 기아대책본부 선교사님들도 참석하였고, 이구동성으로 이제는 각개전투식 선교보다는 연합하는 새로운 선교전략이 필요하다고 하던중에 C&MA 선교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동참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네팔에 있는 AWF 소속 나라에서 파견한 선교사님들과 AWF에서 쥬라 아나기하라, 로렌드 루마왁, 그리고 C&MA Nepal 창립을 위한 네팔교회 목회자들과 네팔에서 선교를 하고 있는 AWF 소속 나라에서 파송된 선교사님과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