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차 확대실행위원회 개최

● 제 4차 확대 실행위원회 개최

12월30일(월)에 내년 얼라이언스 한국 총회 준비를 위한 제 4차 확대 실행 위원회가 분당 샛별교회(담임 이한규목사)에서 진행되었다.

이한규 총회장의 예배 인도, 최규영 목사의 기도와 이한규 총회장의 설교, 김수태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순서를 마쳤고, 2부 회의에서는 심종훈목사의 개회 기도로 시작된 2부 회의 에서는 한영호목사의 서기보고, 장제순목사의 회계 보고에 이어 신다윗 사무총장 보고에서는 총회 신규가입에 대한 현황과 교단 사무실 이전에 관한 보고와, 사무총장 사례비 (법규 근로기준법상 최저임금제: 기본 급료 000만원)재 조정 함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이어서 안건 토의로는 1) 예성과의 MOU 체결 협약서를 검토 수정하였고 2) 신년하례 모임을 2020년1월20일(월) 그레이스 교회에서 진행하기로 결정 함. 3) 2020 총회 관련 사항에서 2020년 3월26일-27일 (금) 장소는 양평 쉐르빌호텔 리조트로, 동일 장소에서 28일(토) 북한선교 세미나를 미국 총회측과 회원 개별적 참가, 프로그램과 스케쥴의 모든 사항은 사무총장에게 위임하기로 하였며, 총회시 의장으로는 문형준 목사를 추천 하였다. 4) 회칙 수정안으로 교육위원회 관련 수정 제안을 한영호 목사가 제안하였고, 규칙위원장인 심종훈 목사가 부연설명하였다. 5) 부총회장 김수태목사 사임건은 개인적 신상과 건강의 사유로 사임을함. 6) 교단의 명칭을 ACK에서 ‘C&MA Korea’로 변경. 7) 얼라이 언스 선교로, 북한 통일선교 사역의 계획과 비젼에 대하여 최규영 목사(선교사)의 보고와 함께 문형준 목사의 마침 기도로 제 4차 실행위원회 확대 회의를 마쳤다.(5월중 이현국목사 선교사 파송언급)

이 날 참석자로는 이한규 총회장, 신다윗 사무총장, 김수태 개척선교위원장, 문형준 인사 고시위원장, 심종훈 규칙위원장, 한영호 서기, 장제순 회계, 최규영 홍보위원장이 참석하여 확대 실행위원 참여율 100%로 회의가 은혜 가운데 진행 되었다.

(홍보위원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